검색 검색


상품리뷰

뒤로가기
제목

후기♡

작성자 우****(ip:)

작성일 2020-07-09

조회 191

평점 5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평소에 제가 친구들에게 선물 주는 것을 좋아하기도 하고 11년 동안 학교에서 흔하게 한다는 마니또를 전 해 본 적이 없어서 친구들 붙잡고 해보고 싶다고 조르다가 이번 6월 29일에 시작해서 7월 6일까지 했었는데 결과는 다들 추억 하나 만들 수 있게 재밌게 잘 끝났습니다! 제 마니또 친구는 이사를 가서 택배로 보내야 하길래 택배비 생각하면서 적당한 가격대 선물을 주면서도 선물은 그 친구가 받고 엄청 좋아해 줄 수 있는 물건을 찾아보다가 생각해 보니 저번에 마니또 시작하기 전에 '이 중에 내 마니또가 있다'라는 마인드로 같이 마니또 하기로 한 친구들에게 '이 중에 어떤 물건이 좋아?'라고 제가 아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사이트를 알려주며 상품 골라보라고 했는데 그 중에 제 마니또 친구가 아보카도 노트를 고르더라구요! 마침 이 친구한테 귀여운 열매 물건을 주고 싶었던 참이였는데 괜찮은 선물인 것 같아서 바로 구매했습니다! 사실 노트 제춤 사진 봤을 때는 재 손바닥만한 크기일 거 같아서 걱정을 했었는데 받고 보니 상점에 흔하게 보이는 아담한 크기라서 안심이었고 또, 디자인이 무진장 귀여웠습니다! 제 마니또 친구도 이 선물을 받고 '아보카도 노트 귀여워요! 그리고 쓰기 편해요'라고 후기를 보내 줄 정도로 잘 쓸 것 같아 마니또를 하자고 한 제가 대견스럽더라구요! 선물도 이걸로 줘서 정말 다행이라 생각이 들고 마니또 친구도 엄청 좋아해 줘서 무진장 기뻤습니다! 사실 이게 제 첫 구매라 다음에는 저도 귀여운 물건 한 두 개 골라서 꼭 사야되겠어요! 그때동안은 계속 몰링부스 물건 구경하면서 자주 놀러오겠습니다! 아보카도 노트 무진장 귀여웠고 택배도 안전하게 잘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!XD♥

첨부파일 1594220574768.jpg , 1594220573163.jpg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  • 작성자 malling booth

    작성일 2020-07-09

    평점 5점  

    스팸글 안녕하세요 몰링부스입니다 :)
    어떻게 보면 작은 노트 하나일 수 있는데 상품을 구매하시는 과정과
    상품으로 인해 받으신 다양한 일상 속 감정을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..!
    이런 후기글은 정말 하루를 아주 아름답게 보낼 수 있는 계기가 되는 것 같아요.
    다시 몰링부스를 찾아주셨을때 더 큰 행복감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!!♥
    감사합니다!

    Have a good malling♡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
검색
  • 농협 301-0199-5239-01 김준호(몰링)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

1.로고 관리

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.
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.

 

2.메인이미지 관리

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.
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.
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.

  • 메인1번이미지입니다.
  • 메인2번이미지입니다.
  • 메인3번이미지입니다.
  • 3.SNS 관리

   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.
   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.
   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(자동 사라집니다.)